• 프로그램실행
  • 시설급여
  • 주야간보호급여
  • 가정방문급여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제작
  •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내용보기
    제목 문자를 발송하였으나 전송결과에서 실패 메세지가 "KISA 개인번호도용" 로 나왔을때 조치 방법
    첨부파일
    등록일 2023.10.31


    KISA 개인발신번호 도용에 따른  차단정책에 의해서 스팸처리되어 발송실패 되신 경우에

    아래의 통신사별로 해제 조치 방법을 확인하여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단 정책에 해제는 발신번호 명의자님께서 이통사의 번호도용차단 관련 서비스에서 해지 해 주시면 됩니다.
    (명의자님이 SKT일 경우 SKT 서비스에서 해지)

    cf) 이통사별 번호도용차단 서비스 관련 안내


    SKT: http://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_PROD2001&viewId=V_PROD7070&prod_id=NA00004406&uCode=u1_2

    KT: https://m.product.kt.com/mDic/productDetail.do?ItemCode=1047

    LGU+: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call-msg/LRZ000229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