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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단으로 근무일정 업로드 한 결과 "오류"가 나왔을때 조치하는 방법

    케어포에서 작성된 근무일정을 엑셀로 다운받아서 

    공단 포털사이트 > 가산 및 감액 산정  > 년월 선택 > 근무내용관리 > 종사자 업로드 > 근무내용일괄등록 > 종사자 업로드 처리 


     

    [종사자 근무일정 공단 업로드 후 오류 확인하는 방법]

     

    [근무일정 공단 업로드 한 후 오류 종류별 처리방법]

     

    1.  근무기간이 맞지 않습니다.
    • 종사자정보의  케어포와 공단의 근무기간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케어포 8-1.직원정보 관리 > 직원 퇴사(휴직) 처리 > 직원상태 이력 -> 최초입사일 수정

    • 공단의 근무시작일자            =  케어포 최초입사일    
    • 공단의 근무종료일자 + 1일   = 케어포의 퇴사일

     

        그리고 공단에는 입퇴사 이력이 없고 케어포에만 입퇴소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8-1.직원정보관리 > 직원 선택 > 우측의 입사일[이력]에서 잘못 등록된 입퇴사 이력을 삭제하신후에 

        8-2.근무일정표에서 다시 공단으로 업로드하시려는 근무일정표 엑셀을 받으시고 다시 공단으로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단에 담당직종 변경으로 케어포의  근무기간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케어포 8-1.직원정보관리 > 담당직종[변경]을 통하여 변경된 담당직종과 변경일자를 선택하여 신규등록합니다.

    이미 변경된 직종으로 등록된 경우 변경일자가 공단과 다른경우에는  추가된 이력에서 수정을 클릭하여 변경일자를 수정합니다.

    **** 담당직종의 변경일자는  공단의 근무기간의 시작일자에 해당됩니다.

    **** 공단에서는 담당직종이 변경되면 근무시간의 시작일자와 종료일자의 이력이 새로 추가됩니다.

     

     

    1. 담당직종이 맞지 않습니다.

     

    케어포와 공단의 담당직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공단 전상상의의 담당직종을 확인하여 케어포( 8-1.직원정보관리 > 담당직종)에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 재직 중간에 직종이 바뀐경우 "8-1.직원정보관리 > 담당직종 > [변경]" 을 통해 변경 직종을 추가 )

     

     

    1. 업로드 결과에 종사자 이름이 없는 경우

    케어포에 등록된 종사자의 이름 또는 생년월일이 공단 전산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시설, 주야간 8-1.직원정보관리

    가정방문 2-1.직원정보관리

    위 메뉴를 통하여 해당 직원의 정보중에 이름과 생년월일을 확인하시고

    다른 경우 공단 정보를 케어포에 반영하여 수정하시고

    다시 8-2.근무일정표에서 엑세자료를 다운받으셔서 공단에 업로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