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설급여
  • 주야간보호급여
  • 가정방문급여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제작
  • 프로그램 실행
    프로그램 실행
  • 원격지원
  • 통합검색
  • 로그인
  • 자주묻는질문
    실시간 온라인(줌교육) 교육 참여시 소리가 나오지 않을때 설정 방법

     

     

    1. PC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을 경우

    1. Zoom 화면 하단의 [컴퓨터 오디오로 참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그래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 여러 스피커나 이어폰이 연결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마이크 아이콘 옆의 ^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 가능한 오디오 장치를 선택합니다.

    - 올바른 스피커 또는 헤드셋을 선택하면 소리가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2. 휴대폰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을 경우

    아래 3개의 그림 단계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Zoom 화면의 스피커 모양 아이콘을 확인합니다.

    - 스피커 아이콘에 블루투스 모양이 표시되면, 블루투스 장치로 연결되어 있어 소리가 작게 들릴 수 있습니다.

    - 스피커 아이콘을 터치하여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하면, 아이콘에서 블루투스 표시가 사라지고 휴대폰 스피커로 소리가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아래와 같이 스피커 모양에 블루투스 모양이 없어지면 정상적으로 소리가 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