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설급여
  • 주야간보호급여
  • 가정방문급여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제작
  • 프로그램 실행
    프로그램 실행
  • 원격지원
  • 통합검색
  • 로그인
  • 자주묻는질문
    보호자앱에서 당월 급여비용명세서(청구서)가 조회가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안녕하세요. 케어포입니다.

    당월 급여비용명세서(청구서)를 문자 또는 알림톡으로  전송시에 기관에서  확정된 것으로 발송하기 때문에 보호자께서 수신되면 즉시  조회가 가능하지만

    혹시라도 미확정된 상태에서 보호자께서 보호자앱을 통하여 조회하시는 경우라면 기관에서 계속 수정을 진행할수 있어서  보호자가 조회 시점마다 다를수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보호자앱을 통하여 당월의 청구서가 조회가 되도록 하기 위한 절차로

    (방문은 5-1 메뉴) 7-1.본인부듬담금 청구관리 메뉴의 우측 하단에 위치한 "마감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마감처리 된 후에 당월 청구서가  보호자앱을 통하여 조회되도록  프로그램으로 구현되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