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실행
  • 시설급여
  • 주야간보호급여
  • 가정방문급여
  • 재무회계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제작
  •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내용보기
    Q. [지표 4,6] 사회복지사 등 방문상담은 급여제공시간 중에 이루어져야 하나요?
    2021년 장기요양 서비스 모니터링 다빈도 Q&A
    A. ○ 네, 그렇습니다. 사회복지사 등은 수급자의 급여이용시간 중에 방문하여 상담업무를 수행합니다.

    ○ 다만, 방문상담 소요시간을 점검하는 6번(선별) 지표에서는 서비스 시작 또는 종료 전‧후를 포함한 총 상담 소요시간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예시) 급여이용시간 10:00~11:00, 방문 상담시간 09:50~10:10 (20분) → ‘우수’ 적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