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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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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본인부담금을 자동이체 하는 과정을 자세하게 안내해 주세요
    본인부담금 자동이체(CMS)
    A. 1. 자동이체 대상인 수급자의 경우 7-1.본인부담금 청구관리 화면에 자동이체일이 표시됩니다.


    2. 청구서를 생성하면 실제 자동이체일과 함께 (대기)상태로 표시되며 대기 상태에서는 청구서를 수정/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3. 자동이체일 하루전 16:00에 자동이체 요청이 자동으로 이루어 지며 상태가 (요청)으로 변경됩니다.
    이때부터는 청구서를 수정/삭제하실수 없으니 요청전에 꼭 청구사항을 확정하셔야 합니다.

    (단, 자동이체 자동 요청 설정이 OFF 인 경우 수동으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4. 자동이체 후 하루(영업일)가 지나면 자동이체 결과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자동이체에 실패한 건은 실패사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동이체일을 변경하여 재신청 할수 있습니다.


    5. 자동이체가 성공된 건은 자동으로 입금내역이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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