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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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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효성 CMS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어포를 통해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인부담금 자동이체(CMS)
    A. 7-5.본인부담금 자동이체 (방문의 경우 5-5) 메뉴에서 [서비스 가입문의]을 통해 신청하십시요.

    효성 CMS 담당자가 전화를 드릴 때 이미 효성CMS 가입기관이며 케어포를 통해 사용하고 싶다고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효성CMS 담당자가 관련 정보 확인후 케어포와 연동되도록 서비스를 전환하여 드립니다.
    연동서비스로 전환한 이후부터는 효성CMS 페이지를 통해 자동이체를 처리할수 없고 조회만 가능하므로 진행중인 자동이체 건이 있을경우 모든 자동이체가 완료된 후 전환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전환이 완료된 이후 케어포 고객센터나 1:1문의를 통해 효성 CMS 연동처리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케어포 상담센터를 통한 연동처리가 완료되면,
    환경설정을 통해 케어포의 CMS 서비스 설정이 가능하며 및 다계좌정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실경우 다계좌 정산관리 설정을 통해 본인부담금 항목별 계좌 설정도 가능합니다.

    이후 납부자 승인이 완료된 회원정보를 케어포에 업로드 해 주셔야 합니다.
    효성 CMS 페이지 통합관리 > 회원정보 > 전체회원조회하여 엑셀을 내려받으신 후 케어포의 본인부담금 자동이체 > 환경설정 > [기존 효성CMS 사용자 회원데이타 업로드] 를 통해 업로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로드된 회원은 업로드 완료와 동시에 자동이체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이후 자동이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급자명으로만 회원정보를 비교하기 때문에 케어포에 등록된 수급자가 동명이인일 경우 정상적으로 업로드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엑셀상의 결제제와 케어포의 보호자명을 일치시키면 업로드 가능합니다. 또한 엑셀상의 회원명과 케어포상의 수급자명이 같아야 업로드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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