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실행
  • 시설급여
  • 주야간보호급여
  • 가정방문급여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제작
  •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내용보기
    Q. 직원 동명이인인 경우 직원급여명세서에 수급자별 일정이 제대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케어포 Q&A-가정방문
    A.

    안녕하세요 케어포입니다.

    동명이인 요양사의 경우 일정파일이나 청구내역상세에 생년월일등의 식별정보가 없기 때문에
    1-1.수급자 정보관리에서 기초정보 > 급여이용계획수정을 눌러 해당 수급자와 요양사를 지정하여 계획서를 저장한 후
    3-1.일정 또는 4-1.청구내역상세를 다시 업로드해야 해당보호사와 수급자를 일정 연결이 정확히 반영되어 해당 직원급여명세서 생성할수 있습니다.
    (청구내역 업로드시 5-1.본인부담금 관리에서 이미 청구서가 생성된 경우라면 청구서 삭제후에 다시 업로드처리해주셔야 합니다.)

    ------------------------------------------------------------------------

    절차 정리) 가정방문 - 동명이인의 직원이 있을 경우 직원 급여명세서 생성방법 안내

    1. 1-1.수급자관리 > 급여이용계획수정 > 급여제공 직원 선택
     - 두명이면 두분이 급여제공하시는 수급자 모두 설정해야 함.
    2. 5-1.본인부담금관리 > 직원급여 월과 동일한 월의 명세서 삭제
     - 입금된 경우 5-2.에서 입금취소 후 5-1.명세서 삭제
    3. 4-1.청구내역상세(공단업로드)에서 해당월의 청구내역상세 업로드
    4. 8-1.직원급여대장에서 해당 직원의 명세서를 삭제하고 다시 생성
    5. 5-1.본인부담금관리에서 수급자 명세서 다시 생성
     - 5-2.에서 입금처리도 다시 진행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