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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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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직원 또는 수급자의 중간 입사(입소)와 재입사(재입소)의 과거 이력 추가 방법 안내
    케어포 Q&A-공통
    A.

    안녕하세요. 케어포입니다.

    종사자 및 수급자의 중간 퇴사(퇴소)와 재입사(재입소) 이력을 추가하시기 위해서는 

    8-1.직원정보관리 > 해당 선생님을 퇴사처리를  미래날짜 8월 30일자로 퇴사처리하신후 

    8-1.직원기본정보의 입사일 [이력수정]에서 과거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중간이력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중간이력을 퇴사 등록 -> 재입사 등록하신 후 미래날짜 8월 30일자 퇴사 이력을 삭제하시면 되겠습나다. 

    그리고 창닫기 하시면 완료가 되겠습니다. 

     

    수급자 어르신의 경우 미래일자 2달 이후에 말일자로 퇴소처리하시고 

    1-1.수급자정보관리에서 급여개시일[변경]에서 과거등록을 클릭하시어 중간이력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과정은 위 직원 중간이력 등록과정과 동일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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