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실행
  • 시설급여
  • 주야간보호급여
  • 가정방문급여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제작
  •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내용보기
    Q. 출력 버튼 클릭시 "report.carefor.co.kr에서 응답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라는 안내가 나오때 해결 방법
    케어포 Q&A-공통
    A.

    케어포 프로그램 내의 출력 버튼 클릭시 "report.carefor.co.kr에서 응답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와 같이 안내가 나오는 경우 해결방법

    기관에서 사용하시는 내부 단말기 또는 장치간의  내부의 네트워크 회선충돌인 경우에 발생합니다.

     

    사례 : 전용회선 모뎀과 유무선 프린터를 같은 허브(HUB)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경우에 모뎀과 프린터간에 포트 충돌이 발생하는 

    증상이 있었으며, 이때 허브에서 프린터의 랜선을 제거하면 케어포 출력의 미리보기 화면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그리고 프린터와 모뎀간의 충돌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 프린터 판매 업체에 요청하여 해당 상황이 해결됐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대부분의 사례가 위와 같은 경우였으며, 위와 같이 프린터 업체에 문의하여 해결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