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실행
  • 시설급여
  • 주야간보호급여
  • 가정방문급여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제작
  •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내용보기
    Q. 자동이체 실패 사유가 "대상 회원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로 나오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본인부담금 자동이체(CMS)
    A.

     

    보호자 또는 수급자께서 자동이체가 진행되고 있었던 은행을 통하여

    직접 자동이체를 해지하신 경우에 해당 메세지로 실패사유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케어포 고객센터 1:1문의에 자동이체신청 정보를 삭제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 참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