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실행
  • 시설급여
  • 주야간보호급여
  • 가정방문급여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제작
  •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내용보기
    Q. 8-1. 월별 급여대장에서 급여 명세서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지요 ?
    케어포 Q&A-가정방문
    A.


    사례1) 직원 급여 명세서가 생성되지 않는 경우

    2-1.직원정보관리 > 요양보호사 선생님을 선택하시고 우측 상단의 "직원기본정보 수정" 클릭하시어 

    "직원근무일정사용"에 [ V ]체크된 사항을 체크 [  ] 해제하여 주시고 저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8-1.직원명세서를 생성하여 주시면 정상적으로 생성이 되겠습니다. 

     

    직원근무일정사용에 체크[V]된 경우에는 3-1.일정관리 또는 청구내역상세 생성되지 않고 

    2-3.근무일정표의 등록된 근무일정으로 급여명세서를 생성합니다.  

     

    사례2) 직원 급여 명세서가 생성되지 않는 경우

    8-4. 급여기초 설정(수당/공제) > 기관급여 설정 > 명세서 옵션 > 생성기준 > 청구완료로 선택된 경우이며,

    생성기준에 "청구완료" 는 5-1.본인부담금관리에서 수급자의 청구서가 생성된 경우에 그 자료로 직원 급여 명세서를 

    생성하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5-1.본인부담금관리 메뉴에서 수급자의 청구서가 생성된 경우에만 직원 급여명세서가 생성될수 있습니다. 

    명세서 옵션의 생성기준 설명

    - 일정계획 : 3-1.일정관리에 등록된 일정으로 직원 급여명세서 생성

    -청구내역상세 : 4-1.청구내역상세(공단연동) > 공단의 청구완료된 청구내역상세 자료로 직원 급여명세서 생성 

    - 청구완료 : 5-1.본인부담금관리에서 수급자의 생성된 청구서로 직원 급여명세서 생성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