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실행
  • 시설급여
  • 주야간보호급여
  • 가정방문급여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제작
  •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내용보기
    Q. 케어포 접근 허용된 공유기의 IP주소가 변경된 경우 조치 방법안내드립니다 "현재 접속 아이피로는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케어포 Q&A-공통
    A.

     

    케어포 로그인 하셨을때  "현재 접속 아이피로는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을 조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9-1.시설정보설정 > 케어포 서비스 환경설정 > 케어포 접근가능 IP 설정에서  접근 허용된 IP주소가  등록되어 있으나 

    사무실의 공유기의 IP주소가 자동변경되는 경우에는  9-1.시설정보설정의 접근 허용된 IP주소가 아니므로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시설장의 프로그램 권한을 가지고 있는 종자사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현재 접속된 IP주소를 등록하실 수 있도록 화면을 제공합니다.  

    IP주소 등록 화면에서  휴대폰번호로 인증하여  인증번호 값을 입력하시고 [인증번호 확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현재 IP 입력] 버튼을 눌러주시면 공유기의 IP주소가 입력되며, IP등록을 클릭하여 완료하시면 다시 로그인 하여 케어포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