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실행
  • 시설급여
  • 주야간보호급여
  • 가정방문급여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제작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사항
    내용보기
    제목 엣지 웹브라우져에서 인쇄가 안되는 경우 조치방법 안내
    첨부파일
    등록일 2023-01-19

    안녕하세요. 케어포입니다.

     

    Edge 브라우저 최신 버전(109.0.1518.55)에서 인쇄가 안 되는 경우,

    1. Edge 브라우저 후속 버전 업그레이드 하기

     => 화면 오른쪽 상단의  (설정) 버튼을 누른 후 > Microsfot Edge 정보를 마우스로 선택 >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고  [다시시작]으로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다시시작을 클릭하면 엣지 브라우져만 종료후 다시 실행됨을 안내드립니다. )

     

     

     

     

    2.  엣지 웹브라우져에서 인쇄를 눌렀을때 출력 안되고 무한로딩 될 경우 조치 방법 안내드립니다. 

    => 케어포만 안되는 게 아니고  엣지로 접속된 모든 홈페이지에서 인쇄가 안되는 증상입니다.

    제어판 > 장치 > 프린터 > 기본프린터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 클릭하여 단축메뉴에서 프린터속성을 클릭하여

    프린터 명칭의 뒤 괄호와 한글을 지우시고 확인을 눌러서 다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은 설정없이 바로 출력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케어포에 최적화된 "크롬" 웹브라우져를 사용하시면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Microsoft에서 후속 버전 업데이트 전까지 임시조치 방법입니다.

     

     

    목록